2024.03.17 (일)

  • 맑음동두천 13.1℃
  • 구름많음강릉 11.0℃
  • 황사서울 11.6℃
  • 황사대전 13.5℃
  • 흐림대구 17.8℃
  • 구름많음울산 19.4℃
  • 구름많음광주 13.9℃
  • 구름많음부산 21.1℃
  • 구름많음고창 9.7℃
  • 흐림제주 13.5℃
  • 구름조금강화 10.0℃
  • 구름많음보은 11.9℃
  • 구름조금금산 14.5℃
  • 구름조금강진군 14.2℃
  • 구름많음경주시 18.6℃
  • 구름많음거제 19.8℃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브랜드별 2021 뷰티 신제품 ‘눈길’

후, VDL, 빌리프, 예화담 등 새해를 여는 신제품 속속 출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후’ ‘VDL’, 빌리프, 예화담 등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들이 신축년 새해를 공략할 다양한 신제품들을 줄줄이 선보여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고급 브랜드 ‘후’는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VDL은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사가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을 주제로 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내놨다.

또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분사 후 10초 안에 피부에 보습과 윤기 지수를 높여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를,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을 통해서는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줄줄이 선보인 것.

과연 이들 제품을 필두로 향후 출시될 다양한 신제품들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LG생활건강의 승승장구 행진을 견인해 나갈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먼저 국내외를 대표하는 최고급 럭셔리 뷰티 브랜드 ‘후’는 새해를 축하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지난 6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새해를 맞아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용기 디자인을 적용하고,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았으며,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명품 아이크림이다. 

70여 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게다가 이번 에디션은 ‘환유동안고’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로 선보였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인 환유 5종 및 고귀한 왕후삼™과 산삼꽃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주는 예헌보 크림이 처음으로 내장되어 더욱 특별한 품격을 선사한다.

‘2021 VDL+PANTONE 컬렉션’ 출시 


또한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에서는 글로벌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와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출시했다. 

팬톤이 2021년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얼티밋 그레이’는 안정적이고 인고의 시간을 뜻하며, ‘일루미네이팅’은 활기차고 낙천적이며 희망을 담은 컬러이다. 두 컬러의 조합은 미래가 더 밝아지고 더 나아질 것이라는 밝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컬렉션은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올해의 컬러를 재해석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 컬러가 패키지와 제형에 적용됐다.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은 수분 광채 펄 베이스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옐로우 컬러베이스에 핑크 컬러 일루미네이팅 펄이 더해져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고 건강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 12구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올해의 컬러를 중심으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쳐로 트렌디하면서도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가 함께 담겨있다.

분사 후 10초 안에 보습 충전..‘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 출시

또한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뉴메로 10 에센스’ 비결을 그대로 담아 분사 후 10초 안에 피부에 보습과 윤기 지수를 높여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안 직후 10초 안에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은 ‘뉴메로 10 에센스’의 미스트 버전으로, 요즘같이 날이 기본적으로 건조한데 과도한 난방으로 피부를 더욱 메마르게 하는 환경에서 피부에 즉각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탱글한 젤 질감의 미스트가 워터 미스트 대비 높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동시 부여해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며, 입자가 고르고 넓게 퍼지는 분사각과 미세한 안개 분사로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기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무너지지 않고 수분감을 채워준다고 덧붙였다.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출시


이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에서 환생고 크림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한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지난 8일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이중 ‘환생고 보윤 크림’은 보양 성분인 녹용과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백송로 등 진귀한 성분이 더해져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며, 

또 ‘환생고 화윤 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사극과 금은화 성분이 광채 피부로 가꿔주고,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환절기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라고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소개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