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vs 투썸’ 폭염사냥 음료 격돌...당신 선택은?

  • 등록 2018.07.25 09:12:53
크게보기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커피전문점업계 리딩 기업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가 본격 여름철을 맞아 맛과 비주얼을 겸비한 음료 신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폭염에 지친 소비자 발길잡기에 나섰다. 


25일 현재 이들 기업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스타벅스,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등 음료 3종 출시...머그 등 MD도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폭염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라임 망고 블렌디드’, ‘수박 블렌디드’ 등 신규 음료 3종을 지난 24일 출시했다.

아울러, 여름 대표 과일 수박과 망고를 주재료로 한 ‘라임 망고 블렌디드’와 ‘수박 블렌디드’ 등 과일 블렌디드 음료 2종도 선보였다. 

먼저 ‘라임 망고 블렌디드’는 새콤한 라임 레몬 셔벗에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 상쾌한 페퍼민트가 더해져 휴양지에서 즐기는 칵테일을 연상시키며, 

또 ‘수박 블렌디드’는 수박과 요거트가 색다른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더욱 달콤하고 맛 좋은 고창 수박을 사용했다. 패션후르츠로 수박 씨를 표현해 마치 수박을 잘라놓은 듯한 모습이 재미를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이외에도 늦여름 밤하늘에서 찾아볼 수 있는 고래 별자리와 신비로운 달의 모습을 담은 머그, 텀블러 등 MD 24종과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와 ‘치킨 에그 샐러드 포미’ 등 휴가철을 더욱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신규 푸드 4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 “상큼한 샴페인 향의 ‘유럽 감성 음료’ 즐기세요”

이에 앞서 지난 9일 투썸플레이스는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아포가토와 에이드 신제품을 선보이고, 상큼한 샴페인 향의 ‘유럽 감성 음료’를 즐겨볼 것을 제안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럽에서 즐기는 칵테일과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한 샴페인 향의 스파클링 워터, 생과일 등을 활용해 이색적인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로 알려진 아포가토(Affogato)는 ‘레몬 셔벗 아포가토’, ‘밀크 소프트 아포가토’, ‘발로나 소프트 아포가토’ 등 3종으로 구성해 출시됐다.  

더불어 깨끗하고 청량한 맛으로 이맘때쯤 인기가 높은 에이드는 ‘레몬 셔벗 에이드’, ‘상그리아 에이드’ 2종도 내놨다. 

이중 ‘레몬 셔벗 에이드’는 스파클링 워터에 민트, 생라임을 넣어 독일에서 즐겨 마시는 칵테일 ‘후고’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맛을, 또 ‘상그리아 에이드’는 오렌지, 레몬, 자몽 등 생과일을 가득 넣은 무알콜 에이드로 여름철 어느 때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각각 국내외 커피전문점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가 야심차게 선보인 여름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은 어찌 전개될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