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를 지향하는 한국파파존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명품 시계 롤렉스 등 경품 증정 이벤트와 가격할인 등 2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먼저 창립 2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인 ‘Super Flex’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및 앱)을 통해 ‘크리스피 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 바이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8월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롤렉스 서브마리너(1등)를 비롯, 아이폰 14PRO(2명), 파파존스 무료 시식권(50명)과 파파존스 에코백(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9월 5일까지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연락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대상 메뉴인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하반기 신메뉴로, 얇은 씬도우 바닥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한 새로운 타입의 크러스트가 특징이다.
‘크리스피 치즈 트리플 피자’와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피자’ 2종으로 출시됐으며, 이들 피자 주문 시 증정하는 ‘파파 바이트’는 도우 속에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넣고 구운 롤 타입의 메뉴다.
더불어 한국파파존스㈜는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그랜드 파파스데이’도 운영한다.
파파스데이는 매달 숫자 ‘8’이 들어간 날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파파존스 피자 20주년이 되는 8월을 맞아 3일간 이어지는 ‘그랜드 파파스데이’로 진행된다.
8월 7일부터 9일까지 실시되며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전체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파파존스 피자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에서 주문 시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다른 할인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번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가 올해 20주년 기념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크리스피 치즈 피자’와 ‘그린잇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린잇피자는 동물성 재료가 첨가되지 않은 식물성 피자로 출시 당시 조기 품절되며 화제가 되었다.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와 ‘그린 잇 식물성 가든 스페셜’ 2종으로 출시됐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해 2003년 압구정동 1호점 개점 이래 작년 말 기준 약 24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3대 피자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매장당 높은 매출에 집중하는 점진적 매장 확대 전략을 유지하며 2025년까지 300개 매장 오픈, 매출 25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