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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 인권작품 및 인권정책 아이디어 공모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접수


(미디어온) 대전광역시는 우리 주변 인권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보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제공으로 생활 속 인권존중과 배려 문화를 확산하고자‘대전광역시 인권작품 및 인권정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권과 관련된 캐릭터, UCC, 포스터 등 인권작품 부문과 대전에 인권존중 문화가 정착되기 위한 정책 및 홍보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부문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격은 지역, 연령 제한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에 응모하고자 하는 사람은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대전광역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품과 함께 이메일(forkmjs1@korea.kr)로 제출 하면 된다.

수상작은 총23점을 선정할 예정이며 ▲캐릭터 부문(최우수 100만 원, 우수 70만 원, 장려 50만 원) ▲UCC 부문(최우수 100만 원, 우수 70만 원, 장려 50만 원) ▲포스터 부문(초·중·고, 일반 10~70만 원) ▲아이디어 부문(최우수 100만 원, 우수 70만 원, 장려 50만 원)을 선정하여 2017년 12월 인권주간의날 행사 시 상금과 함께 대전광역시장상(최우수작)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7월 31일 대전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전시회, 인권교육 등 대전 지역 인권 홍보자료로 널리 활용할 계획이다.

대전시 유승병 자치행정과장은“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권중심 문화 확산을 위해 시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며, 앞으로 대전이 인권 선도도시로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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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 인상 케어하세요”...LG생활건강, ‘프레스티뉴’ 런칭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이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섬세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를 런칭하고 관련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프레스티뉴는 은퇴 후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아 실현을 위해 사회 활동과 여가, 소비를 즐기며 생활하는 중·장년층인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위한 브랜드로, 특히 ‘인상 케어’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상 변화를 결정하는 주름과 탄력, 피부 톤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 소개다. 프레스티뉴는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 LG생활건강은 연구개발을 통해 효능·효과가 향상된 콘드로이친 성분을 프레스티뉴 제품에 적용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들 신제품 면면을 살펴보면, ‘에센셜 스킨 토너’는 세린과 알란토인 성분을, ‘리프팅샷 앰플 세럼’은 X-PDRN 성분을 함유한 제형이 각각 피부결 관리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바이탈 로션’은 고순도 글루타치온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 톤을 개선해주고,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