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5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최연소 걸그룹 하이큐티 유튜브 20만건 조회

평균나이 13.6세 '누구보다 널 사랑해' 3주만에 20만건 조회



스페이스뮤직 소속의 평균나이 13.6세 국내 최연소 5인조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가 데뷔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만 건에 다다랐다고 밝혔다. 

‘누구보다 널 사랑해’란 노래로 유명한 혼성듀오 비쥬(Bijou)의 리더 주민과 클럽 음악의 선두주자 디제이 버디(DJ BUDDY)가 함께 프로듀싱했고, 공부도 가수 활동도 열심히 노력하며 꿈을 이루어 나가는 걸그룹 ‘하이큐티’로 데뷔했다. 

데뷔 3주차 현재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만을 바라보고 있고,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에서도 갓 데뷔한 신인으로는 보기 드물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000회를 넘었다. 

아르헨티나에선 벌써 팬클럽이 생겼고, 폴란드와 인도네시아에선 인터뷰 요청이 들어온 상태이며 중국과 필리핀의 몇몇 방송사에서 하이큐티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하고 있다. 

스페이스뮤직은 일본의 한 k-pop 음악사이트에선 이미 뮤비 차트 10위안에 이름을 올렸으며 국내에서도 각 언론사와 방송국에서 인터뷰와 출연 섭외 요청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