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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뉴스] 푸르지오 새로운 주거공간 제안 '2023 에디션'

비스포크 스튜디오, 시그니처 욕실, 그린스퀘어, 'PRUS+' 등 제안



[산업경제뉴스 최기훈 기자]  대우건설이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한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했다. 새로운 에디션은 올해 분양하는 PJ부터 선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이번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은 개인의 삶, 심리적 안정, 일상에서의 감동이 중요시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Life inspirer 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의 컨셉이 적용되었다는 설명이다.

대우건설 브랜드상품전략팀 관계자는 “푸르지오 리뉴얼과 함께 지속되어온 디자인과 상품에 대한 고민이 주거시장에서의 선호도 상승과 국내외 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라이프업 인테리어





■ 자연과 더 가까이 외부 디자인






■ 서비스 상품플랫폼 '프러스(PRUS+)'

분양받는 순간부터 입주 이후까지 푸르지오가 생각하는 자연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토탈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 플랫폼을 확대했다. 

푸르지오로 이사하는 날의 든든한 식사를 위해 제공하는 웰컴밀 서비스를 비롯해 가드닝 클래스, 슬기로운 정리수납생활, 라이프 컬쳐(발코니 음악회) 등의 서비스 상품이 계획되었으며,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를 중심으로 신규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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