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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츠, 15-16일 한성대서 ‘런치패스 1호 캠퍼스-한성대’ 이벤트 실시

15, 16일 캠퍼스 이벤트 실시…런치패스1호 캠퍼스 ‘한성대학교’


(뉴스와이어) 주식회사 비츠가 모바일 식권 서비스 ‘런치패스’를 론칭했다. 비츠는 한성대학교 총학생회와 함께 캠퍼스 현장에서 직접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안내하고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성대 총학생회는 한성대 학우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고민하던 중, 런치패스의 서비스를 알게 되어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교내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런치패스1호 캠퍼스 - 한성대학교’ 이벤트는 15, 16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한성대학교 우촌관 잔디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부스를 방문해 런치패스 앱 다운 후 충전을 인증하면 행운의 룰렛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뷰티템, 취업템, 자취템, 잉여템, 행운의 런치템 등 대학생 타겟의 이벤트에 맞는 재치있는 이벤트 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한성대학교 주변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한성대 특별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비츠와 총학생회는 이번 한성대학교-런치패스 이벤트는 종강뿐 아니라 계절학기, 2학기 개강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로 기획돼 더 많은 학생들에게 참여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런치패스 캠퍼스 서비스는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는 요즘 대학생들의 식비고민을 줄이고자 하는 뜻에서 출발했다. 런치패스는 여럿이 함께 먹을 때에도 더치페이가 필수인 대학생들의 얇은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서비스로 런치패스 가맹점에서 언제나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다. 여럿이 함께 먹을 때에는 포인트 전송을 통한 간편한 더치페이도 가능하다. 


비츠의 이병동 대표(공동대표)는 “런치패스를 직장인이 아닌 대학생들에게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대학생들이 런치패스를 통해 런치타임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싸고 간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이를 위해 앞으로 추후 더 많은 대학과의 제휴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비츠 개요 


국내 철강 업체 대한제강의 특수 관계 IT 법인으로 시스템 유지보수 및 개발, Infra 관리, IT Consulting을 공급하고 있다. 주요 사업 영역으로 대한제강 및 대한제강 계열 IT Outsourcing Service , 현대 그룹 IT Outsourcing Service를 Main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런치패스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런치패스: http://thelunchpass.co.kr/

출처: 비츠

웹사이트: http://www.thelunchpas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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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