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슬로운 콤부차 콜라보 팝업 초대...건강음료 제안

  • 등록 2024.07.07 15:40:11
크게보기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과 손잡고 건강 음료 소개
2주간 한정판매 스페셜 제조 음료 ‘말차 콤부차’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토종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사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7월 31일까지 운영되는데, 음료 성수기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슬로운의 생콤부차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콤부차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콤부차는 일정한 발효과정을 거치지 않거나 혹은 열처리 공정을 가한다. 대량생산 및 유통구조상 편의를 위해 콤부차가 지닌 맛과 효능의 핵심인 유익균을 모두 없애는 것이다. 

무늬만 발효 제품이 아닌, 인공첨가물 없이 스코비(발효 유도 배양균)와 100% 콤부차 원액으로만 만든 ‘진짜 콤부차’를 소개한다는 점에 우선 주목할 만하다는 것이 탐앤탐스 측 소개다. 

아울러 슬로운은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스페셜 제조 음료 ▲말차 콤부차를 선보인다.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단 2주 동안 일일 20잔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특별 메뉴인만큼, 탐앤탐스의 프로모션도 지원된다. 말차 콤부차 구매 고객에게 전시 ‘크루즈 디에즈’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슬로운 생콤부차 8종(우롱, 홍차, 녹차, 백차, 열대과일, 애플, 민트, 청포도)을 200ml 병음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4병 혹은 6병 세트로도 구입 가능하다. 또한 집에서 손쉽게 콤부차를 만들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슬로운 콤부차 키트 2종(심플, 베이직) 역시 준비되어 있다. 

해당 키트는 종균을 한번만 분양 받으면 무제한으로 콤부차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키트로, 평소 건강 음료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탐앤탐스 직영점 3개 매장(블랙그레이트점, 탐스커버리 건대점, 덕성여대점)에서도 슬로운 생콤부차 병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시원한 음료가 계속 당기는 무더운 계절, 톡 쏘는 생콤부차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몸과 마음에 건강한 기운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