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X폴 바셋’ 협업 이벤트 ‘초대’

  • 등록 2023.12.06 07:47:04
크게보기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폴 바셋 입점 및 오프라인 매장 최초 판매
입점기념 폴 바셋 시즌메뉴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선착순 증정
온라인이벤트도 진행..‘폴 바셋 랑드샤 기획팩’ 구매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엠즈씨드(대표 김용철)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연말 이벤트에 초대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어메이징하게! 어메이징 오트와 폴 바셋이 함께하는 연말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지난달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2종의 폴 바셋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오프라인 판매는 폴 바셋이 최초로, 출시 직후 온라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 반응에 힘입어 성사된 것으로 전해진다.   


폴 바셋 매장에서 시즌메뉴로 설향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커피(330mL)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330mL) 제품을 선착순 증정하며, 한정물량으로 준비한 만큼 소진 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협업 기획팩 구성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 커피 & 폴 바셋 라떼 랑드샤’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 폴 바셋 초콜릿 랑드샤’ 기획팩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폴 바셋 카페 오트 모바일 교환권(100명)’, ‘어메이징 오트 커피(20명)’,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20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X 폴 바셋 선물세트(10명)’를 증정한다. 

한편,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어메이징 오트에 커피 본연의 맛과 향에 집중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콜드브루 원액을 섞은 RTD형 커피 제품이다. 카페에서 먹는 음료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오트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800mg 함유되었으며, 당 함량*은 3g(100ml 기준)으로 부담이 없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은 고소·담백한 오트와 벨기에 생 초콜릿의 부드러운 풍미를 한층 잘 느낄 수 있는 초콜릿 드링크로, 베타글루칸이 330mL 기준 1,000mg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유량은 2.7g(100ml 기준)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신제품 2 종 모두 용량은 330mL이며, 좋은 품질의 핀란드산 오트만 100% 사용하고 원료 성분과 개발과정 및 실험방법까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비건음료 제품으로, 고객들의 반응도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 인증 사진과 함께 “어메이징 오트 커피 진짜 어메이징 하네요. 이건 쟁여템이예요”, “너무 맛있고, 비건음료라 더 좋아요”, “커피와 오트 비율이 황금비율이네요”, “초콜릿 맛이 진하고, 귀리로 만든 식물성 음료라 더 좋아요” 등 긍정적인 평가가 줄을 잇는다는 것.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지난달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통해 맛을 본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확산되며 판매처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따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트 음료가 생소한 고객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폴 바셋 시즌메뉴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도 같이 경험 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2월 15일까지 ‘어메이징 오트 원픽(One Pick)’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초콜릿을 포함해 전 제품 5종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SNS 후기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핀란드 왕복항공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검색 사이트에 ‘어메이징오트’를 검색하거나, ‘어메이징오트.com’ 링크 주소(UR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민경종 kospi007@naver.com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