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업계에 따르면 만개했던 벚꽃은 그새 하나 둘 떨어지며 벚꽃비를 내리고 있다. 하지만 아쉬워하긴 이르다. 벚꽃을 시작으로 봄내음 물씬 풍기는 겹벚꽃, 튤립, 수선화, 철쭉, 수국 등 화사한 꽃들의 향연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봄이 선물하는 꽃들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인생 사진도 건지고 싶다면 화사한 메이크업은 필수. 이에 업계에서는 봄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새로이 선보이며 춘심저격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두의 봄을 위한 틴트 & 꽃잎 무드 립스틱
에스쁘아에서 출시한 ‘꾸뛰르 립 틴트 워터리 샤인’은 맑고 산뜻한 워터 텍스처가 본연의 입술처럼 편안하게 오랜 시간 유지해줘, 립 컬러를 고급스러운 광택감으로 연출해 주는 워터 틴트이다.
과즙 가득 살구 같은 #써니애프리콧과 시나몬 베이지 컬러의 #야미차이 2홋수로 최적의 봄 웜 컬러 연출이 가능하며, 여기에 시카성분을 함유하여 입술 건강까지 도움을 주며 또한 이브 비건 인증제품으로, 내용물은 물론 용기, 포장재까지 깐깐하게 검수를 마쳤으며,
특히 시각 장애인도 쉽게 제품을 구분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단상자와 용기에 점자 포인트가 추가된 점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바닐라코의 ‘블루밍 페탈 에디션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은 부드러운 봄빛과 싱그러운 꽃잎 무드를 담은 다채로운 MLBB 속 몽환적인 컬러 플레이로, 총 5홋수로 출시됐다.
실크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굴곡과 각질을 커버해 하루 종일 블러 처리한 것처럼 보송한 입술로 화사한 생기를 유지할 수 있으며, 또한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시스루 발색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특히 바닐라코의 뮤즈 신세경이 직접 고른 컬러들이 포함되어 더욱 특별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를 자극한다고 덧붙였다.
화사한 핑크빛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및 아이섀도우 팔레트
맥의 ‘라이트풀 C3 내추럴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은 화사한 핑크 빛 글로우로 다크닝과 뭉침없이 하루 종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C3 콤플렉스와 미세한 핑크 펄로 화사하게 빛나는 핑크 톤업 광채를 만들어주고, 빛 반사 입자가 은은한 광채를 부여해 매끈 결광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는 것.
또한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쳐의 즉각적인 수분감이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10가지 쉐이드로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라카코스메틱스가 전개하는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는 지난 2월 론칭한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신규 컬러 라인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차분한 핑크·코랄 컬러 계열인 ‘튤립(Tulip)’과 밝고 선명한 핑크·라벤더 컬러 계열인 ‘썸머(Summer)’로 출시됐으며,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핑키쉬 컬러들로 조합돼 꽃잎처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꽃잎음영팔레트’, ‘맑은음영팔레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수채화처럼 맑게 쌓이는 질감과 부드러운 파우더가 특징으로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자연스러운 벚꽃 피부톤...스킨핏 톤업 크림
이니스프리에서 선보인 ‘제주 왕벚꽃 스킨핏 톤업 크림’은 촉촉하고 매끄럽게 내 피부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벚꽃톤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 크림이다.
제주 용암 해수로 3주 저온 숙성을 거친 왕벚나무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촉촉하고 화사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여 산뜻한 파데프리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다,
가벼운 스킨톤의 핑크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어떤 피부톤이든 자연스럽게 톤업 효과를 선사해 본연의 피부처럼 가볍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보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