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③春心 저격 핑크 빛 뷰티 아이템 열전

  • 등록 2022.03.21 08:14:14
크게보기

뷰티업계,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메이크업 뷰티 아이템 봇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뷰티업계가 봄을 맞아 핑크 빛 뷰티 아이템을 줄줄이 선보이며 소비자 春心 저격에 나섰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이 오면서 오랜만에 화사한 컬러의 색조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마스크 상시 착용으로 그 동안 자제했던 립스틱도 관심이 높아지는 등 각종 신제품들을 쏟아내며 소비자의 지갑 열기에 열을 올리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 전해온, 봄을 더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해 출시한 핑크빛 뷰티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LG생활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사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베스트셀러에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예화담 스페셜 에디션은 매년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온 글로벌 프로젝트로, 한국 자연의 사계절을 담은 예화담 대표 제품들의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는 자연의 모티브를 경쾌한 색감으로 재해석하는 우인영 작가와 함께 진행했으며, 판데믹 이후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고 있는 아름다움을 예화담 대표 제품인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용기 디자인에 담아 기분 좋은 ‘경쾌함(JOY)’를 표현하려 했다. 

‘유리알 에센스’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전남 광양에서 채취되는 매화꽃 추출물을 담아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생기 탄력 에센스로, 농축감의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 선사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물기어린 애교살 메이크업!..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듀이

에스쁘아의 ‘리얼 아이 팔레트 #듀이’는 멀티 유즈 팔레트로,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핑크 컬러와 촉촉하게 밀착되어 빛나는 쉬머 새틴 텍스처 조합으로 애교살을 화사하게 밝히면서 볼륨 있게 차오른 사랑스러운 핑크 무드 메이크업 완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슈크림처럼 가벼운 벨벳 틴트..어뮤즈 슈 벨벳

어뮤즈의 ‘슈 벨벳 #복숭아슈’는 어뮤즈의 엠버서더 레드벨벳 슬기 픽으로 뽀얀 우윳빛 복숭아 컬러로 웜톤, 쿨톤 제한 없이 모두가 사용 가능한 화사한 핑크 컬러로, 일상의 감각을 어뮤즈만의 컬러 피아노로 담아내어 핑크빛 봄에 내추럴 벨벳 컬러를 느낄 수 있다. 

슈크림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묻어남 없이 오래 지속되는 비건&픽싱 내추럴 벨벳 틴트로, 컬러는 빠르고 편안하게 초밀착 고정되어 묻어남이 적고 오래 지속된다. 

또한, 쉽게 블러링 되는 신개념 컴포트 픽싱 테크놀로지로 주름과 각질 사이를 촘촘하게 메우며 뭉침없이 글라이딩 되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로지 글로우 쿠션..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글로우-팩트 쿠션


입생로랑의 ‘뚜쉬 에끌라 글로우-팩트 쿠션’은 한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초밀착 글로우 쿠션. 메쉬로 선사하는 올-데이 글로우, 하이-커버,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럭셔리 피니쉬를 자랑한다. 

또한 피부에 즉각 밀착되어 하루 종일 로지 글로우가 지속된다. 풍부한 55%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케어하여, 24시간 지속되는 스킨케어 효과를 전달한다. 

고급스러운 쉐브론과 다가오는 봄과 잘 어울리는 페일 핑크 컬러의 레더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더욱 자극하며, 출시 전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피어나는 꽃잎 같은 디어달리어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소프트 트림 블러쉬 

디어달리아의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소프트 드림 블러쉬’는 다채롭게 피어나는 달리아의 몽환적 분위기로 부드러운 꽃잎이 얼굴을 물들여 맑은 생기가 가득 차오르는 드리미 프레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다. 

봄에 피어나는 꽃처럼 그라데이션 컬러로 담아내 생기 있는 치크를 선사한다. 디어달리아는 매년 봄마다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4번째 컬렉션으로 핑크달리아 꽃의 컬러와 시그니처 대리석 마블패턴이 더해진 핑크 패키지를 선보였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