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HMR 야심작 ‘빕스 인 더 박스’ 출시...노림수는?

  • 등록 2018.06.25 11:22:22
크게보기

인기 메뉴(피자·치킨)로 꾸민 ‘Party box’와 ‘Meal box’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CJ푸드빌 빕스(VIPS)가 피크닉·파티·캠핑 등지에서 자사 시그니처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HMR 라인 야심작 ‘빕스 인 더 박스(VIPS IN THE BOX)’를 선보였다.


이는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HMR 라인’의 본격 강화에 나선 것으로, 다양한 HMR 제품들을 선보이고 온라인 판매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는데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한 HMR 라인은 ‘파티 박스(Party Box)’와 ‘밀 박스(Meal Box)’ 2종으로 나뉜다. 

먼저 ‘파티 박스’는 ‘피자, 후라이드 치킨, 버팔로 스틱, 2가지 감자 튀김 및 각종 소스’로 푸짐하게 구성해 2만원 이하의 실속있는 가격에 내놨다. 손잡이 달린 2단 박스를 사용해 휴대 및 이동이 간편하며, 알찬 구성으로 파티나 피크닉 등에 제격이다.

또한 ‘밀 박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컨셉으로 한 메뉴로, 먼저 ‘샐러드 박스’는 고기류와 채소류를 조화롭게 구성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로스티드치킨 콥샐러드’와 ‘비프 그릴베지 샐러드’ 2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빕스의 대표 메뉴인 ‘폭립’과 ‘찹 스테이크’를 샐러드, 볶음밥 등과 구성한 ‘폭립 도시락’과 ‘찹 스테이크 도시락’ 2종도 선보였다. '밀 박스'는 12개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 뒤 전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빕스 관계자는 “지난 4월 한 온라인 채널과 함께 ‘to go 메뉴 기획전’을 진행, 10일 동안 제품 1만개 이상을 판매하는 등 ‘빕스 HMR’에 대한 수요와 인기를 확인했다”며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 판매 확대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박스 선 출시 12개점은 공덕해링턴점, 광안점, 광주상무점, 금천홈플러스점, 둔산점, 마산롯데마트점, 봉천역점, 수원역사점, 어린이대공원점, 올림픽공원점, 중동소풍점, 판교점 등이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