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2026년 새해 조식 메뉴 한정 운영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2026년 1월 1일 단 하루, 엔그릴과 한쿡에서 특별한 조식 메뉴를 선보인다. N서울타워는 남산 정상에 위치해 매년 해맞이 명소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다.
먼저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프렌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엔그릴’은 오전 6시 50분부터 8시 10분, 8시 30분부터 9시 50분까지 일출 전후 두 타임으로 ‘뉴 이어 브렉퍼스트(New Year Breakfast)’를 운영한다.
크로와상과 브레드, 그릭 요거트, 트러플 스크램블 에그, 잠봉, 구운 야채, 커피 등으로 구성된 프렌치 감성의 캐주얼 플레이트 메뉴를 남산의 아침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엔그릴은 코스 요리와 함께 서울의 전경을 360도로 회전하며 감상할 수 있어 프러포즈 명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N서울타워 T3층 한우 그릴 다이닝 ‘한쿡’은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오색 떡만두국 반상’을 운영한다. 진한 한우 사골 육수에 왕만두와 오색 떡을 더해 깊은 풍미에 더해 탁 트인 창 너머로 떠오르는 해돋이를 바라보며 든든하게 새해 첫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더불어 N서울타워는 병오년 붉은 말띠 해를 기념한 ‘해돋이 패키지’도 선보인다. 전망대 입장권과 함께 붉은 말떡, 액막이 키링 등 특별한 기념품으로 구성해 새해 기념의 의미를 더했다.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부스에서 한정 판매한다.
화요, 흑요석 작가와 협업 2026년 한정판 ‘화요53 적마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증류 소주 기업 ㈜화요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본명 우나영) 작가와 협업해 한정판 ‘화요53 적마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는 화요의 세 번째 신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히 올해는 한국적 미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전통과 현대를 잇는 작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흑요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흑요석 작가는 한복의 선과 색을 섬세하게 표현한 독창적 작업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일러스트레이터로, 총 3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즈니·넷플릭스·쿠팡플레이 등 글로벌 플랫폼과 협업, 마블·디즈니 캐릭터를 한국적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등 ‘K컬처 대표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새해를 상징하는 붉은 말의 진취적인 기상을 중심에 두고 기획됐다. 주병(酒甁)에는 위엄 있게 적마를 쓰다듬는 강한 남성 일러스트를 적용해 적마가 전하는 상승·도약·행운의 기운을 시각적으로 구현했으며, 패키지 지관통에는 부드러운 여성이 적마를 감싸 안는 듯한 모습을 새겨 새해가 전하는 포용의 이미지를 담고자 했다.
이처럼 서로 다른 두 일러스트가 한 제품 안에 공존하는 구성은 기존 리미티드 에디션과의 차별점을 이루며 단일 제품에서 두 작품을 모두 소장하는 즐거움을 더한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화요53 적마에디션’은 750m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11월 25일부터 스마트오더(편의점·데일리샷), 전국 대형마트·중형마트·백화점·편의점, 광주요 직영점(이천센터점·한남점·북촌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유통사별 판매 시작 일정은 상이할 수 있다.
오딧세이, 2026년 ‘붉은 말의 해’ 한정판 에디션 출시

뷰티 명가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ODYSSEY)’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 맞이 신년 에디션을 지난 2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오딧세이 로맨틱 라인’과 ‘블랙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말(馬) 모티프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아 고급스러운 무드를 구현했다. 붉은 말이 지닌 열정, 도전,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오딧세이만의 감각으로 담아내, 2026년 새출발을 준비하는 남성들에게 상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중 ‘오딧세이 로맨틱 라인’은 상쾌한 시트러스와 은은한 플로럴 향이 특징으로, 그린티와 캐모마일 워터 성분을 담아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오딧세이 블랙 라인’은 묵직한 스파이시 우디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주름과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년 에디션은 국내 주요 이커머스, 아리따움 및 전국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