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비수기 가을·겨울시즌 공략 2대 승부수 '눈길'

  • 등록 2019.10.23 09:50:45
크게보기

선선해지는 날씨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핫음료 이벤트 진행
전년 대비 약 30% 성장한 배달 매출과 함께 성장 견인차 역할 기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 윤석제)가 상대적 비수기인 가을·겨울시즌 공략을 위해 2가지 이벤트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를 맞아 자사에서 판매중인 ‘핫음료’ 구매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지난주 선보인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마스크팩 증정 프로모션을 연이어 펼치고 있는 것. 

특히 이들 프로모션은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그리고 추운 겨울을 대비해 쥬씨에서 제공하는 따뜻한 음료로 고객의 발걸음이 계속되도록 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중 마스크팩 증정 프로모션은 배달 앱에서 인근 쥬씨 매장을 검색한 뒤 원하는 메뉴를 담아 주문을 하면 1 주문당 1매의 과일 마스크팩이 제품과 함께 배달되는 방식이다. 배달서비스 시행 매장만 적용 가능하며 매장별 재고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어 오늘(23일) 밝힌 핫음료 이벤트는 구매 고객 중 총 200명에게 쥬씨 ‘핫초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여 방법은 쥬씨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만의 쥬씨 ‘최애 핫음료’를 골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쥬씨에는 시원한 주스 외에도 겨울철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메뉴들이 있다. 특히 겨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귤쥬스, 자몽쥬스 외에도 딸바쥬스, 핫초코, 유자차 등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쥬씨 마케팅팀 김태화 주임은 “변해가는 날씨와 상관없이 쥬씨를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핫음료 이벤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음료를 즐기시고 감기도 물리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쥬씨는 따뜻한 음료 또한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배달을 진행하는 가맹점의 경우 매출이 전년 대비 30% 포인트 이상 성장하고 있어 이를 전 가맹점으로 확장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쥬씨 관계자는 밝혔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 발행인:주식회사 지식품앗이 김종상ㅣ편집인:양학섭 주소 : 03443 서울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2,3층 (신사동) ㅣ 전화번호:02-783-3636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