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정유사가 취업에 번번히 낙방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취준생 이야기를 웹드라마로 제작해 공감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S-OIL은 자체 제작한 웹드라마 ‘사회인’을 통해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에 나서고 있다.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를 과감하게 수용하여 정유사가 웹드라마에 참여하는 것은 국내 최초의 사례다. 또한 세대를 아우르는 공익 캠페인으로도 호응을 받고 있다.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정유사가 취업에 번번히 낙방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취준생 이야기를 웹드라마로 제작해 공감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S-OIL은 자체 제작한 웹드라마 ‘사회인’을 통해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에 나서고 있다.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를 과감하게 수용하여 정유사가 웹드라마에 참여하는 것은 국내 최초의 사례다. 또한 세대를 아우르는 공익 캠페인으로도 호응을 받고 있다.
회사명 : 주식회사 지식품앗이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8-73852 ㅣ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04803ㅣ등록일 : 2017.10.26ㅣ발행일 : 2017년 11월 5일 제호 : 산업경제뉴스 ㅣ발행인 : 양학섭ㅣ편집인 : 민경종 주소 : 03443 서울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제이제이한성B/D B1 (신사동) ㅣ 전화번호 : 070-4895-4690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