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6 (금)

  • 구름많음동두천 6.0℃
  • 흐림강릉 8.0℃
  • 서울 8.0℃
  • 대전 9.0℃
  • 대구 10.5℃
  • 울산 10.2℃
  • 흐림광주 9.0℃
  • 박무부산 12.3℃
  • 흐림고창 8.9℃
  • 흐림제주 12.4℃
  • 흐림강화 6.9℃
  • 흐림보은 ℃
  • 흐림금산 8.0℃
  • 흐림강진군 10.2℃
  • 맑음경주시 9.9℃
  • 흐림거제 13.8℃
기상청 제공

기왕이면 저렴하게!..먹거리·뷰티·패션 이벤트 모음

세계일주 항공권 증정에 가격할인, 페이백까지...다양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본격 봄을 알리는 4월을 맞아 식음료, 뷰티, 패션, 백화점 등 유통업계가 가격할인이나 세계 일주 항공권 증정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고객 유치전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지속과 양극화 심화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다 세계적으로도 가장 비싼 우리네 생활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소비자 입장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눈여겨 볼만한 이벤트여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총 100명에게 세계일주 항공권 쏜다!.... ‘예쁘게사~월’ 행사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할수록 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예쁘게사~월’ 행사에는 세계 여행의 기회가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이 행사는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인 뷰티포인트 고객이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실 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시에 1회씩 자동 응모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600만원 상당의 대한항공 세계일주 항공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 항공권은 600만원 내 원하는 일정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으며, 취항 노선에 따라 스카이팀 회원 항공사 기종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 구매시 최대 50%까지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처와 구매 금액에 따라 기프트 카드, 할인쿠폰, 뷰티포인트, 혜택 상품 등을 증정한다. 증정된 페이백 혜택은 5월 1일부터 두 달간 사용 가능하다.

제품 구매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전국 백화점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리리코스 뷰레이터,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몰,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몰에 해당된다. 

뿐만 아니라 제휴사인 롯데 엘포인트와 하나 멤버스 고객들에게 쇼핑지원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뷰티포인트 3천점이 적립되며, 유효 기간 내에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아모레퍼시픽몰 내 '예쁘게사~월'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 삼양식품 협업 ‘불닭 피자’ 출시 기념 최대 8천 원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삼양식품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불닭 피자’ 2종 출시를 기념, 다음달 5일까지 최대 8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불닭 피자 구매 시 코카콜라 1.25L를 무료 증정하며, 라지 사이즈는 5천 원, 패밀리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6천 원, 8천 원 할인 판매하는 방식이다. 

금액 추가 시 치즈롤 및 골드링으로 변경 가능하며 씬 크러스트는 추가 금액은 없으나 패밀리 사이즈 주문 시에만 변경 가능하다. 또한 하프앤하프는 불가하며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신메뉴 ‘불닭 피자’는 ‘불닭 핫 치킨 바베큐’와 ‘불닭 크림 치즈 소스’ 2종으로 출시됐으며, 이중 ‘불닭 핫 치킨 바베큐’는 불닭소스에 매콤한 핫 치킨, 짭조름한 베이컨이 어우러진 피자로 파파존스 전 메뉴를 통틀어 가장 매운 메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유니클로, 봄맞이 ‘2019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 실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4월 4일까지 ‘2019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을 실시하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 아이템을 할인한다. 

봄의 시작을 맞아 일상생활과 비즈니스,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지금 입기 좋은 상품들을 선별했으며, 언더웨어부터 룸웨어, 셔츠, 팬츠, 삭스, 아우터까지 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트렌디한 성인용 ‘이지(EZY) 앵클 팬츠’를 1만원 할인한 29,900원에 , 신축성이 뛰어난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레깅스 팬츠’와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인 남성용 ‘슬림 피트 노턱 치노 팬츠’도 각각 1만원씩 할인한 19,900원과 29,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뛰어난 기능성에 기반해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더욱 편안한 일상을 돕는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라이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 운동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액티브한 일상을 위한 아이템들도 할인 판매한다. 

할인 품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히트제품 탄생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연이은 히트제품 탄생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 1일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뚜레쥬르의 ‘밤이 듬뿍 맘모스’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히트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뚜레쥬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꼭 먹어봐야 할 뚜레쥬르 BEST 3’ 이벤트를 마련, 4월 10일까지 ‘밤이 듬뿍 맘모스’를 포함해 ‘고메버터 식빵’, ‘갈릭 퐁당 브레드’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제품 3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통신사 제휴 할인을 추가하면 최대 21%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 

‘밤이 듬뿍 맘모스’는 70~80년대 동네빵집에서 만날 수 있었던 추억의 빵, ‘맘모스 빵’을 현대 감성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의 사과잼 대신 달콤한 단팥 앙금과 크림을 바르고 밤과 고구마를 통째로 넣어 새롭게 선보였다. 

빵을 반으로 잘랐을 때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고메버터 식빵’은 브라운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패스트리로 겉을 감싼 식빵으로 식빵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으며, ‘갈릭 퐁당 브레드’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바게뜨 위에 달콤한 마늘 소스를 듬뿍 올려 촉촉하게 먹는 제품이다.

bhc치킨, 본격적인 야구 시즌에도 요기요서 2000원 할인

bhc치킨은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4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해당일은 4월 2일을 비롯해 9, 16, 23, 30일 등 총 5일이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TGI 프라이데이스, 만우절 기념 할인 세트 메뉴 출시

롯데GRS(구 롯데리아)에서 운영하는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TGI 프라이데이스는 만우절 기념으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만우절 2인 세트’ 메뉴를 운영 한다. 

‘만우절 2인 세트’는 만우절(April Fool’s day)을 기념, 거짓말 같이 놀라운 가격의 TGIF 만우절 메뉴를 출시한 것으로, ‘만우절 2인 세트’는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음료까지 4가지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알차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호주 청정우 고급 채끝살 스테이크인 ‘뉴욕 스테이크’, 닭가슴살과 새우에 케이준 스파이스 소스를 뿌려 만든 ‘케이준 쉬림프 & 치킨 파스타’, 직화그릴에 구운 닭 가슴살과 라임 드레싱, 만다린 오렌지 토핑이 올라간 ‘상하이 치킨 샐러드’, 소다 2잔이 제공된다. 가격은 49,500원. 

아울러 세트 메뉴 출시 기념으로 ‘만우절 2인 세트’ 주문 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시 달콤하고 진한 ‘싱글 브라우니’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百, '봄을 맛봄!'…봄 제철 식품 할인 진행

 
현대백화점은 봄 정기 세일 기간인 오는 14일까지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청과·야채·수산 등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을 맛봄!'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제철 과일인 'H-sweet 대저 짭짤이 토마토 (800g/팩)'를 당일 판매가에서 3,000원 할인 판매하며 오는 14일까지는 '주꾸미'를 당일 판매가에서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친환경 브랜드 '산들내음'의 딸기·참외 등도 당일 판매가에서 최대 40% 할인해 판매하며, 봄 대표 제철 나물인 달래·쑥·두릅·한재 미나리 등도 20~30% 할인 판매한다. 

세븐스프링스, 봄맞이 평일 저녁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삼양그룹(회장 김윤)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봄을 맞아 평일 저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평일 저녁에 성인 요금(중학생 이상) 적용 고객 3인 이상이 방문 시 샐러드바 인당 5000원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이번 할인 혜택은 세븐스프링스 멤버십인 그린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데, 그린멤버스는 매장에서 간단하게 신규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타 프로모션, 제휴 할인, 쿠폰, 단체 행사 등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