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월)

  • 흐림동두천 8.6℃
  • 흐림강릉 7.4℃
  • 서울 9.2℃
  • 대전 8.8℃
  • 대구 8.5℃
  • 울산 9.0℃
  • 광주 10.0℃
  • 부산 10.0℃
  • 흐림고창 10.6℃
  • 흐림제주 14.6℃
  • 흐림강화 9.3℃
  • 흐림보은 8.7℃
  • 흐림금산 8.3℃
  • 흐림강진군 10.7℃
  • 흐림경주시 8.6℃
  • 흐림거제 9.7℃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홈플러스, 영국 4대 홍차 브랜드 ‘타이푸 티’ 선봬

고급스런 풍미 일품...“따사로운 봄날 인생 밀크티 한잔하세요!”
2.9g 대용량 티백, 홍차·밀크티 등 취향 따라 즐길 수 있어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따사로운 봄날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홍차는 물론 밀크티와 여름철 냉침 홍차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타이푸 티’를 선보였다.  


‘타이푸 티’는 홍차와 밀크티의 본고장 영국을 대표하는 4대 브랜드로 알려진 제품으로, ‘케냐’와 인도의 ‘아쌈’ 등 유명 산지의 홍차를 독특한 방식으로 블렌딩해 고급스럽고 깊은 홍차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백 80개입(3900원)과 240개입(9900원)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티백 한 개당 50원이 채 안돼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데다, 대부분의 홍차 티백이 2g 미만인 것에 비해 ‘타이푸 티’는 2.9g의 대용량 티백으로 더욱 진한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레시피를 이해하기 쉬운 그림 스티커로 만들어 상품 겉면에 부착한 점과 취향에 따라 따뜻한 홍차는 물론 우유와 함께 밀크티로, 또 여름에는 냉침 홍차로도 즐길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나정민 홈플러스 PBGS팀 바이어는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었던 타이푸 티를 단독 직수입 판매해 소비자들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홍차와 밀크티의 4대 천왕이라고 불리는 타이푸 티로 본고장인 영국 본연의 맛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