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1 (일)

  • 맑음동두천 1.8℃
  • 맑음강릉 4.0℃
  • 맑음서울 2.9℃
  • 맑음대전 3.2℃
  • 맑음대구 5.6℃
  • 맑음울산 5.6℃
  • 맑음광주 4.9℃
  • 맑음부산 7.2℃
  • 맑음고창 3.3℃
  • 맑음제주 8.0℃
  • 맑음강화 1.5℃
  • 구름조금보은 2.9℃
  • 맑음금산 3.1℃
  • 맑음강진군 5.5℃
  • 맑음경주시 5.4℃
  • 맑음거제 7.2℃
기상청 제공

제주여행에 치킨·현금증정...3월 이벤트 ‘모음’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뷰티업계가 3월 3주차를 맞아 제주여행권에 치킨상품권, 공기청정기, 또 현금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유치전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는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불황과 취업난에다 소득 양극화 심화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와 세계적으로도 유례없이 비싸기만 한 우리네 먹거리 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형편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눈여겨 볼만한 이벤트여서 더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19일 현재 이들 업계에서 알려온 관련 소식을 모아봤다.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밤 #리얼이니 후기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3월 18일부터 4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비자 시카 밤’ 리얼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리얼이니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인 ‘#리얼이니’와 함께 비자 시카 밤 사용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인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포함한 100만 원 상당의 제주 여행 풀 패키지(1등, 1명), ▲30만 원 상당의 스파 이용권(2등, 3명), ▲20만 원 상당의 커피머신(3등, 5명), ▲5만 원 상당의 비자 시카 키트(4등, 30명)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24일까지 비자 시카 밤 ‘#리얼이니 체험단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인스타로그를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거나, 이니스프리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체험단 응모 게시물을 리트윗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정된 총 200명의 체험단에게는 비자 시카 밤 본품(40ml)을 증정한다.

bhc치킨, '월요병 처방은 뿌링클 패밀리!' 이벤트...치킨상품권 증정

bhc치킨은 ‘월요병 처방은 뿌링클 패밀리!'를 주제로, 월요병을 앓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bhc치킨의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지난 13일 선보인 사이드 메뉴 중 먹고 싶은 1개 메뉴를 댓글로 게시하면 된다. 

사이드 신메뉴는 ’뿌링감자‘, ’뿌링치즈볼‘, ’뿌링소떡‘, ’빨간소떡‘등 총 4종이며,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bhc 치킨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쥬씨, ‘슈퍼딸바 5종’ 출시 & 이벤트 선봬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 윤석제)는 자사 대표 메뉴인 ‘딸바(딸기바나나)’ 주스의 5천만 잔 판매를 기념하여 ‘슈퍼딸바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슈퍼딸바 5종’은 기존 베스트셀러 메뉴인 ‘딸바’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와 다른 과일들을 섞은 메뉴다. ‘키위딸바’, ‘파인딸바’, 요거트를 넣은 ‘요거딸바’, 기존 ‘딸바’ 위에 신선한 생딸기와 바나나를 올린 ‘딸바쏙(SSOC)’과, 동아제약과 공동개발한 비타민 등 첨가제인 ‘쥬씨UP’을 첨가한 ‘딸바UP’까지 총 5종이다. 

쥬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공모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쥬씨 ‘슈퍼딸바 5종’ 음료를 마시고 미소 짓는 모습 인증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1등 1명에게는 현금 30만원, 2등 2명에게는 인스턴트카메라인 ‘후지 인스탁스 미니’를, 3등 30명에게는 딸바 M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출시 기념 2019 햇딸기잼 페스티벌 진행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 김현택)’는 당도는 줄이고 과일 함량은 높인 ‘45도 과일잼’ 출시를 기념, ‘2019 햇딸기잼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4월 28일까지 ‘숫자 45와의 추억을 담아 행운의 45인이 되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숫자 45와 관련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우수상 2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공감상 43명에게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기획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로, 복음자리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로도 이어진다. 이벤트 게시물에 눌린 좋아요 1개당 딸기 1알이 적립되며, 딸기 26알이 모이면 45도 과일잼 1병이 완성된다. 페이스북 좋아요로 완성된 잼 수량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이어 복음자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햇딸기잼 인증하고 딸기뷔페 가자!’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실시된다.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복음자리 햇딸기잼 제품 인증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1등 3인에게는 ‘딸기뷔페 2인 이용권(롯데호텔월드 잠실 라운지앤브라세리)’, 2등 10명에게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기획제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4월 5일에 발표된다.

한편, 복음자리 햇딸기잼 페스티벌을 통해 기부되는 ‘45도 과일잼’은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에 비해 당도(Brix)를 37% 낮춘 제품이다. 특수 설비로 단시간 살균 과정을 거쳐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 식감을 살리는 복음자리의 ‘프레시(Fresh) 공법’이 적용됐다. 

별도의 보존료나 대체 감미료 사용 없이 당도를 낮췄으며 풍부하게 살린 과일 식감과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