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0 (일)

  • 흐림동두천 12.0℃
  • 흐림강릉 10.6℃
  • 흐림서울 12.7℃
  • 대전 10.8℃
  • 대구 8.3℃
  • 울산 8.9℃
  • 흐림광주 10.2℃
  • 부산 8.8℃
  • 흐림고창 9.9℃
  • 제주 10.4℃
  • 구름많음강화 11.8℃
  • 흐림보은 11.3℃
  • 흐림금산 9.8℃
  • 흐림강진군 10.1℃
  • 흐림경주시 8.9℃
  • 흐림거제 8.5℃
기상청 제공

현대百그룹, ‘면세점·백화점·아울렛’ 봄 이벤트 '눈길'

할인, 경품증정, 웨딩멤버십에 슈퍼 스테이지까지...계열사별 다양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면세점, 백화점, 아울렛 등 각 계열사에서 마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행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면세점과 아울렛은 봄맞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또 백화점은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웨딩 멤버십 론칭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목소리 주인공 ‘마크 마텔’ 내한 공연을, 현대IT&E에서는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 판매에 각각 나서며 소비자 유치전에 나선 것. 

각사에서 전해온 다양한 행사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새봄맞이 ‘스프링 모먼트’ 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다음달 9일까지 새봄맞이 프로모션 '스프링 모먼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 먼저 내국인 구매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싱가폴 여행권’(1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권’(2명)을, 

또 외국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즉석 경품 쿠폰을 통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권’(2명), ‘정관장 스파G 이용권’(5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애프터눈티 이용권’(30명), ‘현대백화점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1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발리·휴고보스 등 2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25% 선불카드를 증정하고, 화장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아울렛, 3월 17일까지 6개 전점서 ‘스프링 빅 찬스’ 진행

또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까지 6개 아울렛 전 점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인 ‘스프링 빅 찬스’를 진행한다.

약 150여 개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해, 기본 할인율(최초판매가 대비 30~70%)에 10~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현대아울렛은 행사 기간 ‘해외패션 대전’, ‘리빙 페어’, ‘정통 캐주얼 패션 위크’, ‘데님 페스티벌’ 등 4개 대형 행사를 6개 전 점포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현대아울렛은 오는 17일까지 6개 전 점포서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토즈·테스토니·파비아나필리피 등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기존 할인율(40~60%)에 10~2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다이슨·템퍼·덴비 등 30여 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하는 ‘리빙 페어’도 열어, 브랜드별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2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로얄코펜하겐은 전품목을 40% 할인, 템퍼는 진열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일까지 타미힐피거·폴로·빈폴 등이 참여하는 ‘정통 캐주얼 패션 위크’도 진행해 봄·가을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K진·게스·리바이스 등 인기 데님 브랜드 5개가 참여하는 ‘데님 페스티벌’도 점별로 진행한다.

아울러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선 오는 16일 '옥스팜×샘킴 푸드트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코리아와 유명 셰프 샘킴이 글로벌 식량위기 극복을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1층에 마련된 푸드트럭에서 샘킴이 직접 만든 파스타를 2회차에 걸쳐 선착순 800명에게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과 송도점은 각각 토요일(3/2, 3/9, 3/16)과 일요일(3/3, 3/10, 3/17)에 ‘토닥토닥 꼬모 캐릭터와 함께하는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7일부터 17일까지 ‘황금돼지 등불 전시전’과 함께,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지하 1층 선큰 광장에서 ‘스티커 사진 무료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IT&E, ‘VR 스테이션’ 자유이용권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는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VR게임(어트랙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선보였다.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은 3시간 동안 VR스테이션의 총 20여 가지의 VR게임(어트랙션)과 VR시네마, 미디어아트, VR툰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다. 게임당 약 10분이 소요되는 것을 감안하면, 자유이용권 구매시 대부분의 VR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자유이용권 가격은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주중 3만2,000원, 주말 3만5,000원에 선보이며, VR스테이션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현대IT&E는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VR스테이션 회원가입 고객에게 매일 100명씩 선착순으로 ‘자유시간’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자유이용권을 예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R스테이션 카페테리아 이용 쿠폰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목소리 주인공 내한 공연 개최 


또 현대백화점은 최근 미국에서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올라 최다 수상을 기록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목소리 주인공 ‘마크 마텔’의 국내 첫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오는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디 얼티밋 퀸 셀레브레이션’을 진행하기로 한 것.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는 그 동안 니요·야니·마이클 볼튼·일디보 등 다양한 장르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비롯해 김건모·싸이·김범수 등 국내 최정상 가수를 엄선해 선보이는 현대백화점의 대표적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지난 2009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26회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27번째 슈퍼스테이지의 주인공인 '마크 마텔'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목소리 주인공으로, 영화에 나온 퀸의 모든 곡을 부른 인물이다. 

그는 지난 2011년 영국 록밴드의 전설로 불리는 '퀸'의 드러머 '로저 테일러'가 주최한 오디션에서 퀸 공식 헌정밴드 '퀸 엑스트라바간자'의 보컬리스트로 뽑혀, 최근까지 160회 이상 퀸 공식 추모 공연에서 리드 보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달 26일부터 인터파크에서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디 얼티밋 퀸 셀레브레이션’ 공연 티켓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VIP석 15만원, R석 12만원, S석 10만원이며, '보헤미안 랩소디' O.S.T 앨범 CD까지 포함된 패키지 티켓은 각각 16만4,000원, 13만4,000원, 11만4,000원이다.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은 인터파크 티켓 온라인(PC) 예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업계 최고 수준 혜택 ‘웨딩 멤버십’ 론칭

현대백화점에서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업계 최고 수준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난달 25일 선보였다. 

이는 매년 결혼 건수는 줄어들지만 나를 위해 아낌없이 소비하는 트렌드가 혼수시장에도 반영되면서 예비부부가 유통업계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 15개 점포 클럽데스크에 방문하면 가입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은 ‘더 클럽웨딩’ 회원에게 ▲10만원 할인권 증정 ▲예복 브랜드 구매금액대별 10% 상품권 증정 ▲회원 가입 후 9개월간 구매 금액의 5% 상품권 리워드 등 백화점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웨딩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100만원 이상 구매시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현대백화점카드로 결제시 5% 할인과 6개월 무이자 할부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실질적 할인 혜택은 더욱 크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대구점에서는 타임·마인 등 26개 패션 브랜드의 예복을 구매하는 예비부부들에 대한 혜택을 대폭 강화해, 구매 횟수와 상관없이 해당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대별 10%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회원 가입 후 9개월간 구매한 금액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금액대별로 5%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마일리지 제도’도 운영하고, 웨딩 멤버십 회원에게 주얼리·리빙 브랜드 등 50여 개 브랜드를 최초 판매가 대비 30~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리바트 전국 11개 직영 전시장 ‘리바트스타일샵’ 10% 상시 할인, 현대렌탈케어의 상품 중 2품목 이상 계약시 3개월 렌탈료 지원 등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신제품 & Promotion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