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8 (금)

  • 흐림동두천 14.5℃
  • 구름많음강릉 15.9℃
  • 구름많음서울 16.5℃
  • 구름많음대전 16.5℃
  • 구름많음대구 15.0℃
  • 울산 17.2℃
  • 구름많음광주 18.2℃
  • 흐림부산 18.8℃
  • 구름많음고창 18.9℃
  • 구름많음제주 21.2℃
  • 흐림강화 15.0℃
  • 구름많음보은 14.8℃
  • 흐림금산 13.6℃
  • 구름많음강진군 18.1℃
  • 구름많음경주시 15.5℃
  • 구름많음거제 19.8℃
기상청 제공

빕스(VIPS), ‘다이닝 인 더 박스’ 인기..전 매장 확대 판매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28일, 자사 운영 빕스(VIPS) 10개 매장에 시범 출시한 ‘다이닝 인 더 박스’를, 높은 고객 호응에 따라 출시 한 달 만에 전 매장으로 확대 판매한다고 밝혔다. 


‘빕스’의 노하우를 담아 지난 8월 말 선보인 ‘다이닝 인 더 박스’는 ‘고급스러운 한끼’ 컨셉의 HMR. 

미트(고기류), 피자,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 20여종의 완성도 있는 일품 메뉴로, 10개 시범 매장에서 한 달간 이용 건수가 수천 건에 이를 정도로 고객 호응을 얻고 있는데 따른 조치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다이닝 인 더 박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의 노하우를 담은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갈릭 바비큐 폭립’인데, 고기와 잠발라야 라이스가 함께 제공돼 고급스럽고 든든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 

또한 ‘슈림프 크림 파스타’와 ‘떠먹는 콘치즈 피자’는 여성들의 입맛을 저격하며 높은 주문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전매장에서 전화 예약 후 픽업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O2O 외식 배달 앱인 ‘배민라이더스’,’우버이츠’와 ‘요기요’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고품격 HMR 메뉴를 개발하고, O2O 서비스 확대 등 빕스의 변화는 계속된다”며 “이런 노력들로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올해까지 3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분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 받으며 저변을 확고히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관련기사




신제품 & Promotion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