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7 (일)

  • 맑음동두천 9.7℃
  • 맑음강릉 9.3℃
  • 맑음서울 9.9℃
  • 맑음대전 11.3℃
  • 맑음대구 12.5℃
  • 맑음울산 10.1℃
  • 맑음광주 10.7℃
  • 맑음부산 11.4℃
  • 맑음고창 9.3℃
  • 구름조금제주 11.8℃
  • 맑음강화 6.7℃
  • 맑음보은 10.1℃
  • 맑음금산 11.0℃
  • 맑음강진군 11.4℃
  • 맑음경주시 11.7℃
  • 맑음거제 11.4℃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아이유와 ‘힐링 라이브’ 이벤트 초대

총 400명 선정, 5월말경 특별한 시간 가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자사 프리미엄 생크림 파이 몽쉘의 광고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 5월 말경 ‘힐링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몽쉘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400명의 관객을 선정해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의 몽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이 주어지며 구매처에 따라 응모 방식이 다른 것이 특징. 


옥션, 카카오톡, 롯데닷컴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는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기한은 5월 14일까지며,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해당 구매처의 사이트에 접속, 영수증에 나와있는 바코드 번호 등의 정보를 기입하는 방법으로 응모가 진행되며 응모기한은 5월 15일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제과 공식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장소와 시간은 이벤트 당첨자에게만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지난달 몽쉘의 광고모델로 ‘힐링의 아이콘’ 아이유를 발탁, 20~30대 여성층에게 고급 디저트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제품 디자인도 새롭게 바꾸는 등 몽쉘 이미지의 변화를 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관련기사



신제품 & Promotion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