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0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스타필드, 해외 유명브랜드 대거 입성

英 '캉골', '할란앤홀든', 네덜란드 '미스트랄' 싱가포르 '츄이팩토리', 美 '아메리칸 이글' 등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하남·코엑스몰·고양)가 새봄을 맞아 해외 유명 브랜드 등 신규 브랜드 매장을 대거 선보인다.  

스타필드는 23일, 새봄을 맞아 최신 패션과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달콤한 디저트 카페까지 온 가족이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매장을 대거 오픈한다고 밝혔다. 

모자와 백팩으로 유명한 영국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 영국의 여성 SPA 브랜드 ‘할란앤홀든(harlan+holden)’, 네덜란드의 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 등 해외 패션 브랜드와 젊은 감성의 남성 패션 브랜드 ‘알 지오지아(R.ZIOZIA)’, 여성 의류 온라인 쇼핑몰 ‘난닝구(NANING9)’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이 추가됐다. 

또, 윈드서핑을 중심으로 네덜란드에서 론칭된 유럽 정통 워터 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은 이번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기념으로 래쉬가드, 썬글라스, 자켓 한정수량을 균일가 1만원~3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미국의 청소년 의류 브랜드인 ‘아메리칸이글(American Eagle)’을 비롯해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 등 새 브랜드를 3월말 까지 오픈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패션 외에도 디저트 카페 등도 새로 오픈한다. 싱가포르의 슈크림빵 ‘츄이팩토리’, 수제 마카롱 전문점 ‘감프롱’, 부드러운 크림빵 매장 ‘크림바바(cream BABA)’, 쌀로 만든 수제 롤케익 전문점 ‘달롤’ 등이 입점해 새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었다. 

디저트 카페 ‘츄이팩토리’는 대표메뉴인 츄이슈 플레인(바닐라맛/초코맛)을 판매하며, 크림바바는 달지 않은 크림으로 젊은 층의 트렌디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크림빵을 선보인다. 

한편, 쇼핑몰에서 명작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시회도 눈에 띈다. 

서울 옥션의 미술 대중화 브랜드인 ’프린트베이커리(PrintBakery)’는 매장에서 빵집에서 빵을 사듯이 다양한 미술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미술 대중화 브랜드로 거장 자코메티와 모빌의 창시자 칼더 등 걸출한 작가들의 주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도심 속 오피스 고객들을 겨냥한 뷰티·액세서리 편집숍을 중심으로 오픈했다.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엔캣(N.CAT/못된고양이)’, 3040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숍 ‘지스바이(ZISbuy)'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보고 비교 구매할 수 있는 편집숍을 중심으로 오픈했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병구 부장은 “새봄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패션, 뷰티, 디저트 등 브랜드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적극 유치해 쇼핑하는 재미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