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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뿌찌X브레드이발소’ 패키지 출시..미니 게임은 덤

치킨도 먹고 경품 증정 미니 게임도 즐기는 한정판 패키지 운영
특별한 치킨박스와 미니게임을 통해 재미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bhc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치킨도 먹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를 5월 한달간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bhc 자사 캐릭터 뿌찌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는데, 

해당 기간 동안 bhc치킨을 주문하면 뿌찌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긴 특별한 치킨 박스로 제공되며, 모바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도 준비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은 치킨 박스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 후 영수증에 있는 주문번호와 함께 필요 정보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는데, 오는 25일까지 각 주차 별로 우수한 기록을 낸 참가자에게는 발뮤다 토스터, 순금 1돈 등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bhc치킨 기프티콘 및 뿌찌 굿즈를 제공한다.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의 주재료인 새우와 마늘 그리고 특제 후레이크,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 등이 게임 소재로 활용되며, 참가자들은 뿌찌 또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bhc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 확인이 가능하고 참가 기회는 주문번호 1개당 5회다.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적극적 소통 통해 뿌링클을 잇는 빅 브랜드로 육성” 

한편, bhc치킨은 자사 캐릭터 뿌찌와 브레드이발소와의 협업을 기념해 브레드이발소 유튜브 채널에서 두 캐릭터가 함께한 영상을 지난 2일 공개하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데,

특히 올해 첫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는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후레이크를 듬뿍 올린 이색 메뉴로, 이른바 ‘겉바속촉’의 절정을 맛볼 수 있는 야심작으로,  

앞으로 마케팅을 통해 뿌링클의 성공 신화를 잇는 빅 브랜드로 이끌어, 고객들께 다채로운 맛을 선사함과 동시에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전략 제품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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