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동서식품, 이나영의 맥심 커피믹스 오피스 캠페인 초대

업무 중 커피믹스 한잔의 여유&평화 컨셉 캠페인 진행..이나영 CF도
대 규격 제품 구매 시 목베개, 오거나이저 등 굿즈 선착순 증정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바쁜 업무 중 커피 한 잔으로 누리는 여유를 전하기 위한 ‘맥심 커피믹스 오피스 캠페인’을 기획하고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이번 캠페인은 직장인들이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자신만의 평화로운 시간을 갖기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모델 이나영과 함께 한 신규 TV 광고 ‘오피스’편도 선보였다.  광고는 바쁜 업무 중에도 맥심 커피믹스 한 잔과 함께 혼자만의 여유와 평화로움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 한 잔을 즐기는 순간, 사무실이 평화로워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동서식품은 대형마트를 비롯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맥심 커피믹스 대규격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직장인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대형마트에서 맥심 커피믹스 180개입 이상 대규격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돕는 목베개를, 또 온라인에서 맥심 커피믹스 400개입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업무 일정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오거나이저를 제공한다. 

동서식품 유정원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도 맥심 커피가 가진 색다른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와 좀 더 가깝게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