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4 (목)

  • 흐림동두천 6.2℃
  • 흐림강릉 7.5℃
  • 서울 8.1℃
  • 흐림대전 9.5℃
  • 흐림대구 8.1℃
  • 흐림울산 8.7℃
  • 흐림광주 11.4℃
  • 흐림부산 12.1℃
  • 흐림고창 12.5℃
  • 제주 15.9℃
  • 흐림강화 5.8℃
  • 흐림보은 9.1℃
  • 흐림금산 8.4℃
  • 흐림강진군 10.7℃
  • 구름많음경주시 7.6℃
  • 구름많음거제 12.6℃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후’, 봄 맞이 어린 피부결에 수채화 입술 제안

천기단 라인 첫 에센스와 공진향 립 루즈 신제품 연속 출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의 최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 ‘후’가 새 생명의 계절 봄을 맞아 어린 피부결에 수채화 같은 입술을 제안했다.

어린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빛 선사에 도움을 줄 천기단 라인의 첫 단계 에센스와 함께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한 폭의 수채화처럼 스며들며 화사한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줄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잇따라 선보인 것.

LG생활건강의 화장품사업을 견인하고 있는 브랜드 ‘후’에서 새 봄을 맞아 선보인 이들 제품의 판매 향배에 관심이 쏠린다.

피부의 어린빛 깨워주는 ‘후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 11일 선보인 천기단 라인의 첫 단계 에센스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꿔주고 투명한 광채로 눈부신 피부빛 완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산뜻하면서 영양감 있는 젤워터 타입의 제형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피부 결마다 섬세하게 어린빛을 깨워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왕실 안색 개선 처방에서 발견한 ‘천기백영단’을 함유한 점 또한 특징으로, 투명한 피부와 본연의 빛이 우러나는 듯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고, 또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줘 한층 어려보이는 듯한 아름다움과 유스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 

매일 클렌징 후 스킨 사용 전에 첫 단계 에센스로 사용하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각질과 광채는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립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선봬 

이어 13일에는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한 폭의 수채화처럼 스며들며 화사한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줄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도 선보였다. 

가볍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입술 위를 스미듯 물들여 수채화같은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전언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와 밀착 커버 파우더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이 입술 주름 사이에 굴곡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하게 밀착되는데다,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한번의 터치로도 12시간 동안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감을 유지해준다는 것. 

또한 진주, 호박 등 4가지 궁중 보석 성분이 은은한 빛을 더해주고,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부연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후’의 시그니처 컬러인 ‘로얄레드’를 비롯해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로즈핑크’, 차분한 느낌의 ‘브릭로즈’까지 3가지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로 구성됐으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우아한 룩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게다가 내용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고 벨벳 텍스처를 바르기에 최적화된 전용 어플리케이터 또한 눈에 띄는데, 정교하게 다듬어진 팁은 풀립(Full-lip)부터 그라데이션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마치 전문가처럼 쉽고 섬세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용기 디자인 역시 세련된 스퀘어 타입으로,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장식과 브랜드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캡부분에 음각으로 새긴 디테일이 ‘후’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우아함을 한층 높여준다. 

후 관계자는 “큰 일교차와 외부 환경, 마스크착용 등으로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인 요즘, 부드러운 각질케어와 화사한 광채로 피부 바탕부터 어린빛이 감도는 화사한 피부는 물론, 바르자마자 스며들어 생생한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수채화 같은 입술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유업, 자선바자회에 클래식 공연..ESG 잰걸음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과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바자회와 함께 바쁜 우리네 삶에 정신적 힐링을 선사하기 위한 클래식 공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는 국내 유가공업계를 이끌고 있는 리딩기업의 일원으로서 그 위상에 걸맞은 행보라는 평가가 나온다. 먼저 매일유업의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사내 모임인 ‘매일다양성위원회’와 봉사동호회 ‘살림’은 연말을 맞아 서울 종로 본사에서 자선바자회를 열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입양기관과 미혼모시설 등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3일 열린 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 엠즈씨드(폴 바셋), 상하농원, 엠즈베이커스 등의 회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매일유업과 같은 건물에 입주해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우리카드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해,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더그레잇티 콤부차, 페레로 킨더초콜릿, 영양식 ‘키즈부스트’, ‘핑크퐁 미니팝’ 등 다양한 제품을 기증했고,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코어프로틴은 물론, 폴 바셋의 텀블러와 머그잔, 상하농원의 동물복지 유정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