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1 (월)

  • 흐림동두천 3.7℃
  • 흐림강릉 8.2℃
  • 서울 5.6℃
  • 대전 7.9℃
  • 흐림대구 7.3℃
  • 흐림울산 11.4℃
  • 흐림광주 14.1℃
  • 흐림부산 11.3℃
  • 흐림고창 14.0℃
  • 제주 17.7℃
  • 흐림강화 4.5℃
  • 흐림보은 7.9℃
  • 흐림금산 7.2℃
  • 흐림강진군 13.0℃
  • 흐림경주시 7.3℃
  • 구름많음거제 8.1℃
기상청 제공

매일유업, ‘펜트하우스 시즌2’ 기념 '밀크세라마이드' 반값 행사

19일~21일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50% 할인 5900원에 체험키트 판매
콜라겐, 밀크세라마이드, 비타민C까지 ‘이너뷰티 3대 핵심요소’ 한 포에 쏙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해 자사의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에서 선보인,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한바있으며, 이너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활동을 적극 전개한다는 복안을 공개한바 있다.


그 일환으로 이달 초 촬영한 광고에서 배우 김소연은 도플갱어 컨셉으로 1인 2역을 연기, 천서진과 김소연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을 뽐낸 것으로 전해졌다. 

광고는 오는 26일 방영될 예정이며 광고 공개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더불어 김소연과 함께 밀크세라마이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매일유업은 김소연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19일)을 기념,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 행사를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과 특허 받은 피부 보호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을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게다가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섭취의 편의성도 높였다. 

국내에서 세라마이드 성분은 주로 바르는 화장품에서 찾아볼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먹어 관리하는 이너뷰티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중요 성분인 반면, 세라마이드는 표피 세포 사이 지질의 35~40%를 차지하는 중요 성분으로 수분 손실을 막는 장벽 역할을 한다. 30대부터는 세라마이드의 생성과 분비가 감소하는데, 이 경우 피부의 시멘트 역할을 하는 벽돌담 구조(라멜라 구조)가 파괴돼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공헌·창업설명회·수상..본아이에프 성장向 ‘박차’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들이 한손엔 취약계층 식사지원, 또 한손엔 점포 확장용 비대면 창업설명회 개최 등 지속 성장을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우리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함과 동시에 기업 본연의 존재 목적인 영리활동을 위한 사업망 확충에도 소홀함 없이 가진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것. 더욱이 기부나 사회공헌 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은 도외시 한 체 오로지 영리활동에만 올인하는 일부 기업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주목받을 만한 행보라는 평가가 나온다. 본도시락&본설렁탕, 코로나극복 비대면 창업설명회 진행 먼저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과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은 지난 16일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통한 비대면 창업설명회를 열었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오프라인 창업설명회 진행이 불가해진 상황 속에서도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정보 및 창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창업설명회를 기획하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본도시락과 본설렁탕은 모두 배달 중심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