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부 차관, 울산 신정시장 등 민생현장 점검

  • 등록 2017.01.17 12:40:11
크게보기


(미디어온) 김성렬 행정자치부 차관은 설 명절을 앞두고 물가관리, AI 방역현장 점검 등을 위해 17일 울산광역시를 방문했다.

김성렬 차관은 울산 신정시장(남구 소재)을 방문하여 설 명절 성수품 등 물가동향을 점검하고 이어 태화강 철새도래지(남구 소재)를 찾아 울산시 AI 방역실태를 점검하고 현장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김 차관은 첫 번째 방문지인 울산 신정시장에서 상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설 명절 성수품 수급동향 및 주요 품목에 대한 물가 등을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김성렬 차관은 “전통시장이 살아나야 우리 지역경제도 살아날 것”이라며, “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민생치안 강화,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온누리 상품권으로 구입한 성수품(떡, 과일, 유과, 소고기 등)은 인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했다.

이어서 태화강 철새도래지를 방문하여 울산의 AI 방역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전국적인 AI 발생에도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있는 울산시에서 AI 바이러스 유입 방지를 위해 태화강 철새도래지 주변 및 농가 등에 대한 소독(주2회 이상) 등 방역활동을 철저히 하고 있는데 대해 김성렬 차관은 울산시의 노력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방역 종사자들을 격려하였으며, “AI가 종식되는 날까지 경계를 소홀히 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고,“특히 설 명절이 가까워짐에 따라 택배차량 등의 가금사육농가 방문이 잦아질 것이므로 차량에 대한 철저한 방역 등 긴장의 끈을 늦춰서는 안 된다.”라며 다시 한 번 AI 차단방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관리자 bijung@mediaon.co.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