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스낵’은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버거, 사이드 메뉴부터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시즌마다 달라지는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해 오고 있다.
올 가을 해피 스낵 라인업은 메뉴에 따라 1,000원, 1,500원, 2,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전체 라인업은 ‘애플파이’, ‘치즈버거’, ‘후렌치 후라이(S)’, ‘아이스 드립 커피(M)’, ‘코카-콜라 제로(M)’,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등 총 6개 메뉴로 구성됐다.
이중 후렌치 후라이(S)와 아이스 드립 커피(M)는 1000원, 애플파이와 코카-콜라 제로(M)은 각 1500원, 그리고 치즈버거와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은 각 2000원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애플파이는 따뜻하고 바삭한 파이 속에 잘게 썰린 사과 다이스가 듬뿍 들어가 고소한 버터 향과 달콤한 사과 과육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메뉴다. 또한 파이 내부에 달콤한 시나몬 향을 머금은 소스가 사과와 조화를 이뤄 오후 간식으로 고객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는 출시 4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던 ‘소시지 스낵랩’을 재출시하며 사이드 메뉴 라인업 강화에도 나섰다.
소시지 스낵랩은 탱글하고 큼직한 소시지가 담백하고 부드러운 또띠아 속에 통으로 들어가 한입 베어 물자마자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육향이 특징이다. 함께 들어간 베이컨과 깊고 진한 향의 스모키 베이컨 소스, 신선한 양배추까지 들어간 조합으로 간식이 필요한 출출한 시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라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해피 스낵 라인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가성비 있는 선택지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가격을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에 맞춘 가성비를 갖춘 다채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