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의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 한 뷰티 화보·영상 공개
지난달 종영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성준(김남희 분) 아내이자 현성일보 장녀 모현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박지현이 최근 바니스뉴욕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이 잇달아 공개됐다.
먼저 올해 100주년을 맞은 미국의 ‘바니스뉴욕’의 감성을 담은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2월호에 실렸는데, 강렬한 색감 없이도 배우 박지현의 우아하면서도 깨끗한 그녀의 매력이 돋보였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어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한 뷰티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가지 버전으로 각각 바니스뉴욕 뷰티의 퍼스널 케어제품인 센티아쥬™ 라인의 핸드크림과 바디 로션, 웰니스 제품으로 배우 박지현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영상 속에서 평소 발레로 다져온 유려한 몸짓에서 나오는 건강한 에너지는 물론, 맑고 투명한 피부도 더욱 돋보인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박지현의 눈빛이 긴 여운으로 남아 바니스뉴욕 뷰티가 담고 있는 깊고 그윽한 향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바니스뉴욕 뷰티의 인스타그램과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배우 박지현 뷰티 영상에 등장한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바니스뉴욕뷰티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배우 ‘박은빈’ 브랜드 모델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은 배우 박은빈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한율은 지난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박은빈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지향점인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박은빈은 앞으로 한율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한국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은빈은 “원료 하나를 쓰더라도 제대로 된 효능을 위해 시간과 정성을 들이는 한율의 노력이 저의 가치관과 맞닿아 있다고 느꼈다”며 “앞으로 한율과 함께 ‘한국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피력한 것으로 전해진다.
20주년 맞은 파파존스 피자, 전속 모델로 ‘아이브’ 발탁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를 지향하는 한국파파존스㈜는 파파존스피자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2023년 계묘년 전속 모델로 걸그룹 ‘아이브(IVE)’를 지난달 발탁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골든 디스크 최초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차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브와 프리미엄 피자 대표 브랜드인 파파존스 피자가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판단, 2023년 전속 모델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브는 올해 TV CF 온에어를 기점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지난달 20일부터 방영된 이번 광고에는 최상급 식재료로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를 선보이는 파파존스 피자에 대한 정체성이 담겼다.
아이브 멤버들이 안무 연습실에 모여 기존 피자 메뉴에 대해 의견을 표하면 리더 안유진이 파파존스 피자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데, 파파존스 피자를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아이브가 선택한 진짜 제대로 된 피자의 맛과 풍미를 알리는 것이 포인트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2003년 압구정점을 개설 국내 첫 진출했다. 청담, 도곡, 대치, 서초 등 강남권을 중심으로 고객층을 넓히다가 2013년 6대 광역시 진출, 2015년 100호점 오픈 등 점진적으로 매장을 확대하면서 전국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2021년 4월에는 200호점을 오픈했으며 22년 12월 기준으로 총 239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