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 25주년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 초대

  • 등록 2023.02.05 09:56:37
크게보기

소비자가 뽑은 단종 제품을 ‘풍미’ UP 한정판으로 재 출시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롯데제과 나뚜루가 탄생 25주년을 맞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 이벤트를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이는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단종됐던 제품들에 한해 투표를 받아 선정된 1위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로,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달 10일까지 펼쳐지며,  

이벤트 대상 제품은 ‘녹차&요구르트’, ‘요구르트&피치’, ‘치즈&라스베리’, ‘바나나 스플릿’, ‘로열 얼그레이’ 등 5종으로, 이 중에서 선정된 1종의 제품은 풍미와 맛 등을 한층 높여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녹차&요구르트’는 나뚜루 시그니처 맛인 쌉싸름한 녹차와 달달한 요거트가 잘 어울리는 맛이며, ‘요구르트&피치’는 달달·꾸덕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안에 복숭아 원물이 들어가 있다. 

또 ‘치즈&라스베리’는 부드러운 치즈와 상큼한 라즈베리가 들어가 있고, ‘바나나 스플릿’은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바나나 맛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맛이며, ‘로열 얼그레이’는 얼그레이 맛을 바탕으로 베르가못의 향이 가미된 제품이다.

당첨자는 오는 15일 개별 DM(Direct Message)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나뚜루는 4월까지 온·오프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25주년 감사제, 스물다섯 나뚜루’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며, 프로모션에는 할인 및 제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나뚜루는 1998년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돼 소비자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며 “대표 제품으로 ‘녹차 파인트’, ‘스트로베리 with 치즈케익 파인트’가 있으며, ‘그린티&초코넛츠 파인트’ 등 비건 제품을 출시하며 아이스크림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민경종 kospi007@naver.com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