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빕스는 계묘년을 맞아 ‘해피뉴이어 페스타’를 마련, 신년 모임 수요를 겨냥한 풍성한 맞춤 혜택을 선보였다.
2인 이상 방문 고객이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750g 이상 주문하면 1인에 한해 샐러드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추가 후 해당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받아 주문 전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4일부터 31일까지며 테이블 당 1회 적용된다. 행사 스테이크 및 1인 샐러드바 금액을 제외한 추가 주문 건에 한해 상시 제휴 할인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는 중복 적용 불가하다. 행사 스테이크는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더불어 단체 고객 대상 신년회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명 당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샐러드바, 스테이크 메인 메뉴, 간편식, 포장 메뉴 포함 전체 주문 금액에 대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간편식 및 포장 메뉴 단독 주문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타 쿠폰 및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졸업생 및 입학생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샐러드바 3+1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2월 28일까지 졸업생 또는 입학생 포함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이블 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 또는 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타 쿠폰 및 행사,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CJ푸드빌 빕스는 ‘퍼펙트 윈터 파티(Perfect Winter Party)’라는 콘셉트로 신년 모임에 어울리는 랍스터 요리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질세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도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아 새해 첫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베니와 함께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전개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토끼의 해’에 착안해 인기 토끼 캐릭터 ‘베니(Benny)’와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베니가 준비한 선물 상자 역시 럭키와 토끼의 합성어인 ‘럭끼박스’로 명명한 것은 물론, 기존 베니(하얀 토끼) 외 올해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인 블랙베니도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관심 고객은 개인 휴대폰으로 매장에 비치된 이벤트 텐트 카드(테이블 비치 홍보물) 내 QR 코드를 찍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 아웃백 토마호크 세트 영상을 시청한 뒤 말미에 등장하는 미션 코드를 확인하고 입력하여 럭끼박스를 오픈하면 된다.
이번 ‘럭끼박스’ 프로모션은 100% 당첨이 특징인데, 프로모션 페이지 내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는 ‘럭끼박스’를 오픈, 다이슨 에어랩(1명),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10만 원권(10명), 아웃백 몰스킨 다이어리(100명), 아웃백X곽명주 작가 스티커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새해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베니와 함께하는 SNS 응원 댓글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계정 접속 후 팔로우한 뒤 해당 게시물 댓글창에 응원 댓글과 소중한 지인 또는 가족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 빈도에 따라 당첨 기회 역시 높아져 참고할 만하다.
당첨자 1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50만 원권(1명)이 전달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